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Self-Leadership of Flight Attendant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개인역량이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연구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국내 저비용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역량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조직역량에 대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식이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용불안정이 직무스트레스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다차원적 조직몰입이 고객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상위클래스 승무원의 인식된 조직공정성이 정서고갈과 조직시민행동,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인식하는 조직문화가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골프장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항공사 승무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마음챙김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병원 간호사가 지각하는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호텔리어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1급 호텔 서비스 접점부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조직커뮤니케이션이 조직몰입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LMX가 팀워크,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완벽주의 성향이 자기효능감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7
항공 승무원의 조직문화와 고객지향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2 .04
항공사 승무원의 워라밸, 자아존중감 및 조직유효성 간의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