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조리종사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다차원적 조직몰입이 고객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병원 간호사가 지각하는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골프장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마음챙김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특급호텔 조직문화와 객실부문 종사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0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호텔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부서장의 서번트 리더십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병원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직무자원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특급호텔종사원의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 조직유효성,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특급 호텔 종사원의 직무역량이 서비스 몰입과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여행업 종사자의 성격유형과 업무성과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개인역량이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연구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리조트산업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성격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5
호텔의 가치공유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10
호텔 식음부서 서비스접점 직원의 조직역량이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호텔 직원의 여가활동 참여가 조직몰입 및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스케이프가 전시 참가업체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직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