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게임 3D 그래픽스 기술 동향
3. 스크립트 기술 동향
4.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클라이언트 기술동향
한국게임학회지
2008 .06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1 .07
온라인 게임 서버의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08
게임 기술 동향에 대한 고찰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06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현실
한국게임학회지
2001 .09
Intel SGX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보안 향상 방안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한국 게임 연구의 동향
한국게임학회지
2011 .12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 네트워크 분산처리기술
전자공학회지
2001 .07
온라인게임 서비스 안정화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게임 물리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모바일 환경에서의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의 설계 및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라인 게임의 온라인 광고 유형 사례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09 .12
게임 산업의 기술 및 시장 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0 .09
다수 사용자용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중 시간간격을 이용한 상태 동기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모바일 게임 분석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8
온라인 게임 기획-게임 개발 초기 과정에 대하여
전자공학회지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