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시스템 모델
3.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의 설계
4. 구현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모바일과 온라인을 이용한 새로운 연동 게임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1 .07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현실
한국게임학회지
2001 .09
스마트 폰을 위한 Wi-Fi 기반 모바일 게임 앱의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1 .01
모바일 원-버튼 게임의 구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08 .01
콘솔게임 운영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한 멀티플레이 활성화 방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온라인 액션게임의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유무선 동시지원 게임 서버의 구현 및 성능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온라인게임 서비스 안정화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온라인 게임 기획-게임 개발 초기 과정에 대하여
전자공학회지
2007 .10
모바일 애드-혹 망에서 Bluetooth 기반 MMORPG의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09 .01
온라인 게임 인프라스트럭쳐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게임산업의 새로운 주역 온라인게임
정보화사회
2000 .01
Rope Survival : 온라인배틀과 캐릭터육성기능을 결합한 줄다리기게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 實證的 硏究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