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현실
한국게임학회지
2001 .09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1 .07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온라인 게임의 온라인 광고 유형 사례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09 .12
온라인 게임 기획-게임 개발 초기 과정에 대하여
전자공학회지
2007 .10
게임산업의 새로운 주역 온라인게임
정보화사회
2000 .01
온라인게임을 위한 지능형 에이전트 시스템에 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5 .11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인터넷 온라인 게임의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06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 實證的 硏究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04
콘솔게임 운영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한 멀티플레이 활성화 방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온라인 액션게임의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온라인게임 분야의 Data-driven Security
정보보호학회지
2020 .10
모바일과 온라인을 이용한 새로운 연동 게임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그린에너지 네트워크 온라인 안정도 분석 시스템
전기의세계
2019 .02
온라인 게임에 대한 인식 유형과 그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8
한국 온라인게임의 서비스 혁신 패턴 분석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7 .01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 네트워크 분산처리기술
전자공학회지
2001 .07
대학에서의 3D온라인 게임엔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