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현실
한국게임학회지
2001 .09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1 .07
온라인행태광고의 통제(Control) 방법에 따른 온라인 사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2 .04
온라인게임 서비스 안정화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사이버 트랜드
데이터베이스월드
1999 .01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인터넷 온라인 게임의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06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 實證的 硏究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04
모바일과 온라인을 이용한 새로운 연동 게임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 네트워크 분산처리기술
전자공학회지
2001 .07
대학에서의 3D온라인 게임엔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온라인 게임 서버의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08
온라인 게임 기획-게임 개발 초기 과정에 대하여
전자공학회지
2007 .10
한국 온라인게임의 서비스 혁신 패턴 분석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7 .01
게임산업의 새로운 주역 온라인게임
정보화사회
2000 .01
온라인 게임에 대한 인식 유형과 그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8
국내 온라인 3D 게임 엔진의 현황
한국게임학회지
2001 .09
온라인게임 몰입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