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관련연구
3. 기능 및 시스템 설계
4. 게임방법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3D 게임
TTA 저널
2006 .01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모바일 게임 보안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게임이용자와 게임캐릭터의 관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기반의 스포츠 게임 제작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5 .12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현실
한국게임학회지
2001 .09
온라인 게임 기획-게임 개발 초기 과정에 대하여
전자공학회지
2007 .10
온라인 액션게임의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로봇과 디지털 게임의 융합을 위한 게임 콘텐츠 개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11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게임산업의 새로운 주역 온라인게임
정보화사회
2000 .01
국내 게임 산업의 트랜드 및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컴퓨터 게임의 분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온라인게임을 위한 지능형 에이전트 시스템에 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