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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DB서비스평가 ⑤- 게임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디지털콘텐츠
2004 .01
컴퓨터 게임의 분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고등학교 게임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지
2002 .09
아동을 위한 교육용 플래시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국내 게임 산업의 트랜드 및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로봇과 디지털 게임의 융합을 위한 게임 콘텐츠 개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11
Rope Survival : 온라인배틀과 캐릭터육성기능을 결합한 줄다리기게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공정한 게임
철도저널
2014 .06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컴퓨터 게임 플레이어와 게임 플레이 정의에 대한 학문적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국내 MMORPG 게임산업의 성장방안 연구 : 게임디자인의 미디어 간 재매개 잠재력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지
2009 .12
게임산업의 새로운 주역 온라인게임
정보화사회
2000 .01
온라인 액션게임의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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