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s fun] 손이 닿는 곳 어디든 걸 수 있다!
전원주택라이프
2016 .10
A Comparative Study on the Differences in Cultural Attributes of Gamification between Korea and Austria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2
재미있는 작업환경이 병원 간호사의 직무만족 및 작업열의에 미치는영향
보건정보통계학회지
2017 .01
재미있는 게임의 몰입요소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1
회원작품 - 펀펀하우스
건축사
2019 .01
메타버스 콘텐츠의 재미 요소 분류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8
드론 사용자 경험 디자인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Lit Time - Fun Connection
월간 데코 DECO
2024 .02
사용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게임 Fun QA 프로세스와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1
[is fun] 전원생활 더 쾌적하게 ‘it 아이템’
전원주택라이프
2016 .08
환경 적응적 생존 게임의 재미 요소와 사용자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3
가상현실 게임의 평가 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가상현실 슈팅 게임의 재미요소 평가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싱글과 멀티 플레이 게임의 재미요소에 대한 우선순위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 콘텐츠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게임 디자인 교육을 위한 PIT 기법 활용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PIT 기법을 활용한 게임 디자인 교육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11
[프로젝트 리포트] 황금률: 광주뻔뻔폴리Ⅲ 현상공모안
건축
2016 .05
A Study on the Priority for Fun Factors by Genres: Focusing Action, Adventure, Role-Playing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2 .09
[학생기자단 기사] 왜 대전은 재미없는 도시가 되었을까? - 대전의 숨겨진 재미를 찾아서
건축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