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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 게임의 평가 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A Comparative Study on the Differences in Cultural Attributes of Gamification between Korea and Austria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2
[is fun] 뭐로 가려요?
전원주택라이프
2016 .09
[is fun] 손이 닿는 곳 어디든 걸 수 있다!
전원주택라이프
2016 .10
PIT 기법을 활용한 게임 디자인 교육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11
게임 디자인 교육을 위한 PIT 기법 활용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환경 적응적 생존 게임의 재미 요소와 사용자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3
싱글과 멀티 플레이 게임의 재미요소에 대한 우선순위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메타버스 콘텐츠의 재미 요소 분류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8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가상현실 슈팅 게임의 재미요소 평가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디지털 게임의 반몰입적 특성과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사용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게임 Fun QA 프로세스와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1
한국 교육용 기능성 게임의 역사와 발전 방향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비몰입형과 몰입형 사용자의 협업 환경을 통한 멀티플레이어 메타버스 게임 제작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2 .07
댄스게임에 내재된 학습과 재미요소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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