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점 명성과 브랜드 친숙도가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위험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12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해외직접구매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5 .01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해외직접구매 경험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거래비용관점에서 접근한 전환비용의 역할-항공물류 산업에의 시사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해외직접구매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한・중 소비자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국제상학
2019 .01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중국의 B to C e-Business 저해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8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소비자특성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5 .08
중국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지각된 위험이 신뢰 및 지각된 거래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된 유용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위험지각과 구매의도 간 가격민감도와 망설임의 매개효과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12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해외직접구매의 발전과정과 연구동향
통상정보연구
2020 .09
국내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해외직구 소비자 쇼핑추구성향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2 .02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해외직접구매에 따른 항공물류서비스 품질이 신뢰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소비자의 지각된 특성이 전기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책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4 .02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