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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인공지능기반 사물마커 증강현실 스토리북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마커 이동 장치를 이용한 마커 기반 증강현실 보드게임 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증강현실(AR)을 이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친사회적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증강현실과 물체인식을 통한 알림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증강현실 관광 가이드 앱의 속성이 관광객의 몰입, 경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스마트폰 기반 증강현실 콘텐츠의 감성적 만족을 위한 시각적 표현 방법 연구: 국내 관광지 야외 미술관 상설 전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융합형 전시에서의 행위 유도성 표현을 위한 증강현실 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증강현실 기술적용에 대한 경찰의 활용방안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활용 독서가 역사 독서 몰입, 흥미 및 지식 습득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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