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분석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AR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AR)을 이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친사회적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AR 생태계(C-P-N-D)에서의 광고, PR 산업 분야의 활성화 방안: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AR 초기 이용자들의 속성이 AR콘텐츠 채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AR콘텐츠 이용자들의 이용 인식과 이용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인공지능기반 사물마커 증강현실 스토리북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증강현실 관광 가이드 앱의 속성이 관광객의 몰입, 경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패션산업에서의 AR기술 활용 사례 연구: 활용 유형을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4 .03
스마트폰 기반 증강현실 콘텐츠의 감성적 만족을 위한 시각적 표현 방법 연구: 국내 관광지 야외 미술관 상설 전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모바일 객체 등록 어플리케이션 및 프로젝션 AR 몰입감 증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지역 문화유산을 활용한 증강현실 기반 관광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증강현실 활용 독서가 역사 독서 몰입, 흥미 및 지식 습득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A Study on Education Platform for Automobile Students Using A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기반 인터랙티브 관광 콘텐츠 발전사례연구 ? 중국 지역도시 구랑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