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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증강현실 현황
3. 증강현실 구현 사례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REAL-TIME MULTI-AUGMENTED REALITY DEVELOPMENT UTILIZING THE BLUETOOTH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증강현실을 이용한 3D 모델링 제작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Augmented Reality: Rise to the Future Trend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Development of Digilog-type Contents using Augmented Reality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이미지 인식 증강현실 기반 전시콘텐츠 활용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The Analysis on the present situation and problems of augmented reality books for childre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Education Using Virtual and Augmented Reality in Nurs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증강현실 과학교육 콘텐츠 구현 및 적용 가능성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증강현실 기술을 결합한 문화유산콘텐츠의 전시활용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증강현실의 기술동향과 도자제품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Leap Motion을 활용한 증강현실 인터랙션 강화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매뉴얼 구현 및 서비스 운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증강현실 활용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증강현실기술이 융합된 시문학 표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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