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증강현실 관광 가이드 앱의 속성이 관광객의 몰입, 경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스마트폰 기반 증강현실 콘텐츠의 감성적 만족을 위한 시각적 표현 방법 연구: 국내 관광지 야외 미술관 상설 전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인공지능기반 사물마커 증강현실 스토리북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증강현실(AR)을 이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친사회적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지역 문화유산을 활용한 증강현실 기반 관광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초등학생 때 독서 습관이 중학생 때의 독서 행동에 미치는 효과
감성과학
2021 .09
디지털 콘텐츠 매체 유형별 유아의 그림책 유도성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이머시브북 : 통합적인 독서를 도와주는 증강현실 책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모바일 객체 등록 어플리케이션 및 프로젝션 AR 몰입감 증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독서 관련 교과 교육의 문제점과 ‘독서’ 중심의 독서교육 방안
문화와융합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