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머리말
Ⅱ. 모바일 방치형 게임의 구조적 특징
Ⅲ. 방치형 게임의 역설 기능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막히게 재미있는 게임
월간에세이
2019 .11
컴퓨터게임의 철학을 위하여
美學(미학)
2022 .12
모바일 게임 성공요소에 대한 경험적 고찰 : 컴투스 사례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7 .09
게임은 예술인가? : 게임 예술 논쟁의 현재와 미래
美學(미학)
2023 .06
2010년대 비디오 게임에서 나타나는 서사와 플레이의 결합 방식 연구 - AAA급 게임의 심리스(Seamless) 스타일을 중심으로
한국근대문학연구
2020 .04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서의 플레이 경험 연구 : 발터 벤야민의 산책자(Flâneur) 개념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8 .12
게임 IP 활용에 대한 미디어 산업 종사자들의 인식 연구
인문콘텐츠
2021 .03
게임 소재 동화의 특징과 변화 양상
한국아동문학연구
2015 .05
게임 트랜스미디어 현상의 지형
인문콘텐츠
2019 .12
텐센트 게임 부문 성장 전략 분석 - ‘문지기’ 전략을 중심으로
한중언어문화연구
2023 .02
컴퓨터게임 속 행위의 가상성
美學(미학)
2020 .01
게임과 서사의 충돌과 그 극복의 노력 : 게임 서사의 자기갱신을 위한 실험적 시도들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7 .12
현대 FPS 게임에서 나타나는 이데올로기 분석 연구 : 〈Battlefield4〉의 장르문법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6 .12
<오징어 게임> 속의 흥부
도시인문학연구
2023 .04
오픈월드 게임의 사용자 개성화 연구 : <엘더스크롤 V: 스카이림>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2 .06
재미와 성취감을 활용한 포켓몬고의 비즈니스 전략
인문콘텐츠
2018 .09
영화 〈오징어 게임〉에 나타난 ‘신명(神明)’과 한류 콘텐츠 고찰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3 .06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나타난 동양 미학적 요소에 관한 연구
동양철학연구
2021 .08
디지털 게임에 나타난 미학의 정치
인문콘텐츠
2015 .06
1인칭 기독교 시뮬레이션 게임의 스토리텔링 연구: 를 중심으로
신앙과 학문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