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산책자의 다층성과 플레이어
Ⅲ. 산책자 플레이를 통한 공간적 변화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의 패러독스 연구
인문콘텐츠
2021 .12
모바일 게임 성공요소에 대한 경험적 고찰 : 컴투스 사례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7 .09
컴퓨터게임의 철학을 위하여
美學(미학)
2022 .12
시민구제를 위한 ‘생태 친화적 산책자’ 개념 정초-벤야민의 ‘거리 산책자’의 생태적 확장과 전환 -
환경철학
2020 .01
게임은 예술인가? : 게임 예술 논쟁의 현재와 미래
美學(미학)
2023 .06
2010년대 비디오 게임에서 나타나는 서사와 플레이의 결합 방식 연구 - AAA급 게임의 심리스(Seamless) 스타일을 중심으로
한국근대문학연구
2020 .04
[작가론] 산책자의 시선
수필미학
2018 .12
한국사 게이미피케이션을 위한 서양사 전략 게임 분석
대구사학
2020 .01
모바일게임 창작자의 인문정보 데이터베이스 평가와 제언
인문콘텐츠
2015 .03
텐센트 게임 부문 성장 전략 분석 - ‘문지기’ 전략을 중심으로
한중언어문화연구
2023 .02
컴퓨터게임 속 행위의 가상성
美學(미학)
2020 .01
기막히게 재미있는 게임
월간에세이
2019 .11
게임 트랜스미디어 현상의 지형
인문콘텐츠
2019 .12
게임의 '자유도' 개념의 실제와 그 게임서사학(ludonarratology)적 기능에 대하여
한국근대문학연구
2024 .10
게임 IP 활용에 대한 미디어 산업 종사자들의 인식 연구
인문콘텐츠
2021 .03
중국 인터넷게임산업의 발전과정과 그 정책적 특징 연구
외국학연구
2019 .01
게임 플레이버 텍스트의 번역 양상 고찰 - 게임 ‘하스스톤’의 플레이버 텍스트를 사례로 -
T&I REVIEW
2019 .01
현대 FPS 게임에서 나타나는 이데올로기 분석 연구 : 〈Battlefield4〉의 장르문법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6 .12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나타난 동양 미학적 요소에 관한 연구
동양철학연구
2021 .08
국내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번역 평가 사례 연구-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게시된 게임 번역 관련 이용자 게시글을 사례로
번역학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