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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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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 내 성차별 사례 분석과 대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MOBA게임의 성공과 실패요인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MOBA 게임 캐릭터의 기호적 특성에 따른 플레이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A Study on the Preference and Recognition of Game Character by Expression Characteristics : Focusing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PIT 기법을 활용한 게임 디자인 교육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11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가상현실 게임의 평가 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로지스틱 회귀를 이용한 MOBA 장르 캐릭터 선택 어시스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시계열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MOBA 게임 승패 예측: 리그오브레전드 사례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싱글과 멀티 플레이 게임의 재미요소에 대한 우선순위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한국 교육용 기능성 게임의 역사와 발전 방향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게임 배경과 캐릭터 효과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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