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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 내 성차별 사례 분석과 대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MOBA 게임 캐릭터의 기호적 특성에 따른 플레이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로지스틱 회귀를 이용한 MOBA 장르 캐릭터 선택 어시스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설득 기술 개념에 따른 MOBA 장르의 언어 분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시계열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MOBA 게임 승패 예측: 리그오브레전드 사례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MOBA 게임 뉴시즌 Update를 위한 게임 만족 및 밸런스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8
MOBA 게임에 대한 승리 예측 모델링 기술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9 .11
MOBA 게임 장르에서의 캐릭터 재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MOBA 게임 카메라 밸런스 개선을 위한 영향요소 분석 - 〈League of Legends〉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12
Detection of Malicious Users with High Influence through Foul Language Network Analysis in MOBA Games
Journal of KIISE
2018 .12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MOBA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 프로파일 생성 방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3 .06
사용자와의 협력 플레이를 위한 강화학습 인공지능 프로세스 구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AOS 장르 게임의 승패 예측 모형의 설계와 활용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7 .01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AOS 장르 게임의 승패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한국 교육용 기능성 게임의 역사와 발전 방향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게임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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