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1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의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서비스품질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3
온라인 캐주얼 게임사이트 평가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온라인게임 셧다운제의 위헌성여부에 대한 검토
한양법학
2012 .02
게임법의 구조와 체계
중앙법학
2014 .09
ITS GAME 2012 in Korea
[KOCCA] 세미나자료
2012 .06
군사훈련용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
군사학연구
2009 .01
기업간(B2B) 거래에서의 다차원몰입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의존성의 영향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10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다중게임요소와 단일게임요소에 의한 게임콘텐츠 원가산정 방법에 관한 비교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3
온라인게임이 게이머의 플로우 경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3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온라인 웹보드게임 규제정책과 형사처벌의 한계
중앙법학
2013 .06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중국 온라인 게임의 컨텐츠와 브랜드관련 요인이 향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상무연구
2004 .05
여행사 팀 구성원의 팀몰입 영향요인과 팀몰입과 조직몰입 및 경력몰입, 이직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9 .08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성공요인 분석 : 일본 게이머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6 .02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