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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콘텐츠로 읽는 게임-문화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1 .03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인권통계 체계 구축을 위한 연구용역
[NHRC] 국가인권위원회 발간자료
2015 .01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5부 게임 콘텐츠 및 기술 개발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14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교과서 내 게임콘텐츠 반영 현황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교과서 내 게임콘텐츠 반영 현황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첨단융복합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효과성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11
게임과몰입 정책변화에 따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KOCCA] 보고서(ALIO)
2018 .12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유형용역(Tangible Service)과 무형용역(Intangible Service)의 구분에 따른 공급장소에 대한 제안
조세연구
2018 .06
경기도 지식재산 동향 및 실태조사 연구 용역
정책연구
202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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