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축제와 일본의 축제
설비저널
2016 .06
메타버스 내 아바타 정체성 확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23 .06
포톤 서버를 이용한 가상회의 플랫폼의 구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06
메타버스 아바타 인게이지먼트를 활용한 콘텐츠 산업 사례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3 .05
메타버스 기반 실감형 아바타 생성 기술 및 인간 아바타 상호작용 매칭 분산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산업인공지능을 활용한 XR 기반 제조 메타버스 기술 연구 소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축제 개최의 만족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2020 마산 국화전시회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1 .08
메타버스의 사용자 경험 증진을 위한 아바타 기술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2 .01
건설산업 메타버스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0
메타버스(Metaverse)의 개념적 한계와 발전을 위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메타버스 기반 실감 교육용 플랫폼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02
포톤 서버를 사용한 멀티게임 구현(Hide & Escape)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메타버스 서비스 확대를 위한 인공지능 기술의 활용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2 .01
축제 관련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이슈 도출 분석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해양축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해양환경·에너지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메타버스 활용을 위한 동작 인식 3D 아바타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메타버스 기반의 게임형 어학교육 서비스 플랫폼 개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대학 축제에서 활용 가능한 AR 애플리케이션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XR 을 활용한 실시간 메타버스 기술 구현을 위한 5G mmWave 핸드오버 기술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2
XR환경에서 사용자-아바타 상호작용을 위한 음성 기반 감정인식 방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