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 온라인 수업에서 예비유아교사의 자기조절학습전략과 사회적 실재감이 학습접근방식과 온라인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21 .09
온라인 한국어 수업에서의 학습실재감과 학습 성과에 대한 연구 -학습실재감, 만족도, 학습지속의향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1 .01
중국 예비유아교사의 디지털 리터러시와 자기조절 학습능력이 온라인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COVID-19 이후 온라인 수업 유형별 실재감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교육공학연구
2021 .09
온라인 학습자가 인식하는 실재감이 자기조절효능감과 주도적 참여를 매개로 성취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20 .01
온라인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자기조절능력과 학습참여, 교수실재감 사이에서의 학습몰입의 매개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01
온라인으로 진행된 전공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과 만족도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09
e-Learning 기반 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습실재감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9 .10
대학 온라인 수업 유형에 따라 학습자가 지각하는 수업의 질과 교수실재감, 사회적 실재감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3 .03
보드게임 활용 수업이 예비유아교사의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4
이러닝 학습 환경에서 교수실재감이 학습참여도,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외국인 학부생의 자기조절학습 능력, 사회적 실재감, 교수 실재감이 온라인 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9
코로나-19 상황 실시간 화상원격수업에서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학습실재감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0
온라인 플립러닝에서 실재감 증진전략 개발 및 적용
교육공학연구
2022 .06
코로나19 팬데믹이 초래한 온라인 비대면 수업 전환 속에서학습 주도성 증진 방안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소셜기반 학습과 온라인기반 학습 만족도 비고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1
온라인 학습자의 최소학습 판단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1
온라인 수업의 학습성과에 대한 자기주도학습, 수업의 질, 학습몰입의 예측력 탐색
교육연구논총
2021 .01
중국 예비유아교사의 디지털 리터러시와 자기조절 학습능력이 온라인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9
온라인 화상 회의 방식의 감정놀이 교사교육 프로그램에서 학습자의 실재감 및 실재감 증진 교수 전략 분석
초등도덕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