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비용항공사의 내부마케팅이 항공승무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8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민간경비원의 내부마케팅 구성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찰연구
2015 .01
항공사 지상직 직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항공사 직원의 직무환경,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전문 지상조업사와 아웃소싱 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7
호텔기업 조직커뮤니케이션이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중소기업 내부마케팅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내부고객만족과 조직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10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객실승무원의 직원가치제안(EVP)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12
스포츠관광시설의 내부마케팅,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국제 e-비즈니스 환경에서 감성지능이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6 .02
호텔기업 직원의 역량에 따른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비대면 서비스 조직의 내부마케팅 요인이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6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개인역량이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연구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커피전문점의 내부 서비스품질,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0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용불안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내부고객에 따른 마케팅 세분화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8 .07
공공기관 직원의 학습목표지향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몰입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역량개발학습연구
2021 .09
호텔 객실부서 직원의 근무환경이 조직몰입과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5성급 호텔 종사원의 지각된 조직공정성이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