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내부마케팅이 지상직 직원의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2
민간경비원의 내부마케팅 구성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찰연구
2015 .01
항공사 내부마케팅과 서비스 품질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나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인식하는 조직문화유형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진에어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9
교육훈련이 직무만족, 조직일체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승무원 대상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승무원의 개인-팀 적합성이 직무몰입과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항공사승무원의 조직문화와 조직몰입, 직무만족, 직무성과 간의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8 .01
스포츠관광시설의 내부마케팅,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용불안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승무원의 교육훈련환경이 교육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상위클래스 승무원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9 .01
조직문화와 고객지향성 간 관계에서 조직애착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중소기업 내부마케팅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내부고객만족과 조직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10
항공사 승무원이 느끼는 보상공정성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객실승무원의 직원가치제안(EVP)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6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내부 서비스품질,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HEXACO 성격유형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