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확률형 아이템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자존감, 우울감, 자기통제, 물질가치 그리고 게임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확률형 아이템 구매 확률과 지출액에 대한 실증연구: 성인과 청소년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모바일게임에서 확률형 아이템의 고시 확률과 실제 확률의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문화적 관점에서 확률형아이템 재해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0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유저의 과금 성향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게임산업법(안)상 게임물이용자위원회에 관한 법적 검토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온라인 게임 아이템 특성과 이용자 특성의 관계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신뢰가능한 확률형 아이템 추첨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오버워치 루트 박스 시스템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MMORPG 게임 내 계정도용 탐지 모델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06
불균형 데이터를 이용한 인공지능 기반의 게임 아이템 구매자 분류 시스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1 .04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A Legal Study on The Act Bill for Establishing The Game User Committ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3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