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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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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의 확률형 아이템 개선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확률형 아이템 구매 확률과 지출액에 대한 실증연구: 성인과 청소년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확률형 가챠 시스템과 천장 시스템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게임산업법(안)상 게임물이용자위원회에 관한 법적 검토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확률형 아이템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자존감, 우울감, 자기통제, 물질가치 그리고 게임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모바일 부분 유료화 게임의 천장 시스템이 지속 과금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모바일 게임 보안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온라인 게임에서의 캐시아이템 사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오버워치 루트 박스 시스템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MMORPG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를 위한 길드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확률최적제어 이론의 이해
제어로봇시스템학회지
2022 .03
문화적 관점에서 확률형아이템 재해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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