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1. 서론
2. 메타 게임의 구조적 특징
3. 메타 게임의 자기 규정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Analysis of Game Documentary – Focused on Indie Game: The Movi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대리 게임 판단을 위한 게임 플레이 데이터 활용에 관한 기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