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설빙의 설립과 성장 과정
Ⅲ. 문화마케팅
Ⅳ. 설빙의 해외시장 진출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Teaching Not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포지셔닝 분석을 통한 국내 커피전문기업의 중국 베이징 지역 내 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중국 커피시장 분석과 한국 커피산업에의 시사점
인문사회 21
2018 .01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DINESERV를 이용한 빙수 전문점 재방문 의도 결정요인에 대한 탐구: 설빙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6
저가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에 관한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6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선택실험법에 의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속성의 가치추정
관광연구저널
2016 .06
基于SICAS消费行为模型的中国咖啡店创意产品营销研究
동북아 문화연구
2025 .03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가치수준과 인구통계학적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및 성과에 의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대구 지역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7 .01
문화공간 카페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글로벌 시장 진출전략을 위한 몽골의 카페 서비스 시스템 분석에 관한 연구: 몽골 체인 카페 기업의 서비스 청사진 분석을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9
Global Brand Portfolio Strategy of AmorePacific Corporation
경영사연구
2020 .01
해외시장 진출전략을 위한 시장조사방법론 제시
전자무역연구
2019 .01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에쿼티에 따른 경험 및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이미지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6 .01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 Texas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