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Customer(고객)
Ⅲ. Competition (경쟁)
Ⅳ. Innovation (혁신)
Ⅴ. Market (시장)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창업마케팅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06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미국의 전통시장 발전과정 및 마케팅전략 사례: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퍼블릭마켓과 필라델피아 이탈리안 마켓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글로벌 시장의 제품전략: Premium, Good- value, or Economy?
무역학회지
2024 .12
해외시장 진출전략을 위한 시장조사방법론 제시
전자무역연구
2019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관계마케팅의 특징 및 주요 구성개념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1 .01
B2B 시장에서 디지털 기반 고객추천 마케팅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융합 신제품 주류시장 진입 전략에 관한 연구 - 중소기업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7 .01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플랫폼 사업자 간의 기업결합과 제2차 관련시장 접근법
경제법연구
2022 .08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B2B 시장에서 공급업체의 고객추천 마케팅 포트폴리오 전략이 조직학습 및 마케팅 역량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중소기업 전문경영인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인공지능 솔루션의 활용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4 .05
중국 시장 서비스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강도 및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이 지각하는 공감의 조절효과, 항공사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