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구 커피전문점의 시장 경쟁력 요인 도출 : 지역 자생 커피프랜차이즈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커피가격과 물리적 거리는 상관이 있는가?
유통연구
2017 .04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선택실험법에 의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속성의 가치추정
관광연구저널
2016 .06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프랜차이즈 및 독립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의 소비자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5 .01
갭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제품 및 서비스 평가
경영교육연구
2016 .12
20대 여성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고객 만족도,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포지셔닝 분석을 통한 국내 커피전문기업의 중국 베이징 지역 내 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을 통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17 .03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저가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저가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에 관한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6
Data Envelopment Analysis (DEA)를 활용한 국내 커피전문점 기업의 상대적 경영 효율성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9 .01
[Current Economy] 커피전문점의 묘한 급증세_고만고만한 커피전문점 왜 계속 생길까
더스쿠프
2019 .12
상권특성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서울시를 중심으로-
부동산·도시연구
2019 .01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1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몽골 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베트남 유학생의 한국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