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어린이용 모바일 하드웨어와 컨텐츠 동향
3. 사용자 연구(User Research)
4. 게임 컨텐츠 개발
5. 사용자 테스트 및 컨텐츠 수정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듀테인먼트 컨텐츠 개발을 위한 게임 요인 적용에 관한 연구 : 어린이용 영어 단어 학습 게임 컨텐츠 개발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아동의 연령별 특징에 적합한 게임요소의 추출과 새로운 게임 컨텐츠 제안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모바일 게임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폰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아동용 게임 컨텐츠 및 인터액션 요소 개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인터넷 방송에서 게임을 활용한 2차 컨텐츠 연구 -시청자와 소통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모바일 게임 UI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E-commerce Biz Model에서의 전자정보앨범 컨텐츠 개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사용자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모바일 게임 개발 : 푸드코트 타이쿤 게임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