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아동 발달기별 특징
3. 아동 능력과 적용 게임 분야
4.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3 .01
게임캐릭터의 형태적 특성에 관한 연구 -3D게임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게임엔진 활용으로 게임 그래픽 교육 효율성 제고 : 유니티3D(Unity3D)와 토크(Torque) 엔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초등수학과 게임의 효과적인 접목을 위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실시간 3D 게임엔진을 이용한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Effective Game Character Design on the Influence of National Culture : Based on the Analysis in East Asian Game Design Characteristics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4 .03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기능성게임대회 현황 및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 교육기능성게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비디오게임 콘텐츠의 성공요인 연구 : <파이널 판타지>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4 .12
컴퓨터게임의 캐릭터와 게이머의 몰입성에 관한 연구- 레이싱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모바일 게임의 캐릭터 스타일 분석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온라인 게임 Convergence New Trend 연구-캐주얼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모바일 게임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폰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