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12
SIT 참가동기가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릉 커피여행 참가자를 대상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1 .12
베트남 유학생의 한국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2
문화공간 카페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관광산업에서 관광동기가 소비가치와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커피전문점의 소비가치가 정보공유의도와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 군집유형에 따른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공정무역커피 구매고객의 소비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외식경영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추구편익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품질 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4 .08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커피전문점을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6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커피전문점의 선택요인 중 입지, 점포 및 상품 특성에 관한 연구 : 부산광역시 거주자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감정반응을 조절변수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중국 커피시장 분석과 한국 커피산업에의 시사점
인문사회 21
2018 .01
커피선택요인에 따른 브랜드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8 .01
Comparison with Service Quality Models in Coffee Shop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한국의 소비생활지표 개선 및 타당화 : 소비생활만족과 소비생활신뢰의 관계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