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틀패스의 이해와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MMORPG에 적합한 배틀패스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글로벌 RPG 시장에 적합한 BM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게임에서의 배틀패스 비즈니스 모델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전략 및 유저 행동 패턴 분석: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게임 플레이에서 스토리 패스 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성공적인 배틀 로얄 게임에서의 사용자 이동 원인 분석 - 배틀그라운드에서 포트나이트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특성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카카오톡 플랫폼 기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본 스마트폰 게임 시스템의 진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위한 인공신경망 기반 교전 추천 알고리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