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인관계 불만족과 인터넷 게임 중독의 관계에서 게임 이용 동기의 매개효과: 성별 간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7 .01
청소년의 게임 관련 신념과 게임 중독의 관계에 대한 재탐색: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단기 종단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5 .01
일상생활에서의 정서경험과 게임동기가 인터넷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생태순간평가 연구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8 .01
청소년들의 게임이용동기가 게임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 진로성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18 .04
게임이용장애 질병분류가 게임이용자의 태도와 게임의향에 미치는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0 .08
DSM-5 기반 청소년 인터넷 게임중독 선별척도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상담학연구
2019 .02
청소년 게임중독의 의료화 현상에 대한 연구
미래사회
2023 .06
청소년 인터넷 게임 관여와 중독 차원에 따른 중독의 발달단계 연구 : 잠재계층 분석을 통한 단계 구분과 관련 변인의 역할
[KYCI] 청소년상담연구
2017 .06
“게임 이용행위”의 질병적 취급의 문제점에 관한 고찰
법과 정책연구
2019 .01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가 인터넷 게임중독에 미치는영향과 부모-자녀 긍정적 의사소통의 조절효과 - 남자청소년 게임중독 집단을 중심으로 -
가족과 문화
2015 .01
한국 게임중독 담론의 탄생과 변화: 하위문화 통제 담론의 맥락에서
문화와 정치
2023 .06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게임이용자들의 지각된 낙인이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1 .11
WHO의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부여 관련 법정책의 방향
언론과법
2020 .04
게임 기기 다양성이 중학생의 게임 과의존에 미치는 영향: 게임 사용시간과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2 .03
청소년의 게임조절 동기 증진에 영향을 미치는 기본심리욕구 탐색 :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단기종단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4
초등학교 고학년의 스트레스 대처행동이 인터넷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성별차이를 중심으로
한국학교보건학회지
2016 .01
WHO 게임 이용 장애 질병 코드화의 의미와 과제
법학연구
2020 .03
게임중독 규제법리에 대한 비판적 고찰 : 보건복지부의 정신건강종합대책에 대한 헌법적 판단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청소년의 게임중독이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부모의 양육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미래청소년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