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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연구, 나의 행복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7 .11
방송의 미래는 ‘AI’... 우리의 창의성을 더 높여줄 것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3 .06
행복한 직원은 서비스도 잘한다!
철도저널
2016 .12
행복은 설계순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7
모든 길은 행복도시로 통한다
지반환경
2017 .09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설비] 중앙제어 주식회사
조명·전기설비
2016 .07
서비스화 에코시스템 설계 프레임워크 및 시스템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설비] 전력 공급 분야의 최상의 가치 실현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 (주)중경이피아이
조명·전기설비
2018 .11
푸른 바다 또다른 행복
오토저널
2022 .01
자율주행서비스 기술동향 및 제어시스템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각 지부별 자료집
2015 .12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서비스화 전략의 고객가치 달성 매커니즘 규명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유형 정립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무인점포의 기술기반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의 관계성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데이터 산업시대의 탈중앙화 서비스 플랫폼과 블록체인 보안기술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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