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O2O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렌오더 주문유형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XAI 기법을 이용한 전자상거래의 고객 구매 행동 이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항공사 서비스에서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BERTopic 방법론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고객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언어모델의 속성 점수 기반 고객 불만 요소 탐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무인점포의 기술기반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의 관계성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플랫폼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베트남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은행의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고객지향성,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IoT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서비스화 전략의 고객가치 달성 매커니즘 규명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유형 정립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고객추천지수를 이용한 고객경험 변화 연구 : KOSEN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한식당 경험품질이 고객 가치, 태도,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상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역산업연구
2018 .01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