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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상국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이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정보과학회 2021 한국소프트웨어종합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21.12
수록면
918 - 919 (2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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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이하 KISTI)은 지난 10여 년간 전사적으로 품질제고전략, 서비스만족전략, 이미지제고전략 등 3대 고객만족 추진전략을 수립하여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CSM :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체계를 구축하였다. 이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핵심가치 창출에 대한 선택과 집중으로 기본전략으로 하여 다양한 고객만족 활공을 전개하고 있다. KISTI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부분을 크게 6개 업무유형 10 세부 서비스로 구분하여 있다. 각 업무유형별로 산업계, 학계, 연구계, 정관계 등 핵심 고객군을 세부적으로 설정하였다. 연구의 목^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11035895');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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