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과학기술정보의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 KOSEN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고객추천지수 활용을 통한 피드백 체계연구 : 과학기술연구망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고객만족, NPS, Bayesian Inference 및 Hidden Markov Model로 구현하는 명품구매에 관한 확률적 추적 메카니즘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서비스화 전략의 고객가치 달성 매커니즘 규명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유형 정립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고객추천지수를 이용한 고객경험 변화 연구 : KOSEN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항공사 서비스에서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BERTopic 방법론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은행의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고객지향성,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O2O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렌오더 주문유형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고객 세분화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 NDSL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