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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모의 게임의 교육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경영 교육을 위한 경영 모의 게임의 활용 방안: 개발 과정 및 교육 방법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5 .01
인터넷 게임동기 유형에 따른 대학적응과 인터넷 게임중독
아동학회지
2005 .02
비모수 분석모형을 활용한 인터넷비즈니스의 수확체증법칙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Session P] 인터넷 서비스 유형분석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Business Simulation Game 전략경영교육의 전략화
한국전략경영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03 .04
현행 게임규제정책의 한계와 과제 : 합리적인 규제를 위한 고려사항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초등학생의 심리사회적 특성과 하루인터넷게임시간 및 인터넷게임중독
교육방법연구
2006 .01
인터넷 기술 특성이 기업의 경쟁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3 .12
온라인게임 셧다운제의 위헌성여부에 대한 검토
한양법학
2012 .02
생태학적 관점에서 본 청소년의 인터넷 게임 중독과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소비자의 인터넷 게임 이용행동과 셧다운(Shut-down)제에 대한 태도 연구 : 인터넷게임 중독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3 .08
인트라넷 ( Intranet ) 을 이용한 경영모의 게임 ( Business Simulation Game ) 의 활용 및 효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7 .01
게임욕구조절 프로그램이 인터넷게임 중독완화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초등상담교육학회 학술대회
2004 .01
어린이 영어교육을 위한 컴퓨터 게임 모형
영어어문교육
200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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