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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ROPOSAL FOR THE APPLICATION OF MULTI-PLATFORM CONVERGENCE FOR INTELLECTUAL PROPERTY-BASED GAME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게임 플랫폼과 게임 이용 형태의 변화에 따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게임산업 경쟁력 방안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0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SNG와 PC Game의 디지털캐릭터 비교 분석을 통한미래방향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멀티 플랫폼에서의 2D 횡스크롤 캐주얼 게임 융합 설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PC 게임의 모바일게임으로 전환 4방식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메타스코어와 판매량 간의 상관관계 분석을 통한 게임 플랫폼 산업 예측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1
모바일 게임 플랫폼 평가 및 플로우경험이 게임사용자의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소비자들의 게임 이용에 가격할인이 미치는 영향; 싱글게임과 멀티게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매체의 변화에 따른 캐릭터의 시대적 변화분석-샌드박스형 인디 게임에 있어 게임 캐릭터 융복합적 표현법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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