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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SNG와 PC Game의 디지털캐릭터 비교 분석을 통한미래방향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대학의 게임그래픽디자인 교육과정 현황분석 : 미국과 한국의 교육과정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아케이드게임을 둘러싼 법적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인디게임 개발을 위한 ‘항아리 게임’ 스타일의 게임 사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에니어그램을 통한 게임 캐릭터의 성격 연구- 메이플 스토리를 중심으로 -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9 .01
게임 플랫폼과 게임 이용 형태의 변화에 따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게임산업 경쟁력 방안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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