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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현행법상 게임물과 유기기구의 구분 및 그 한계 : 크레인게임기과 모션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1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조이스틱-아케이드 게임 문화의 생산자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08
아케이드게임 현황조사 및 활성화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0 .02
게임과 관련된 자율규제 모델 해외 사례 - 일본의 확률형 아이템 및 미국의 DFS(Daily Fantasy Sport) 사례를 중심으로 -
외법논집
2017 .01
인터넷게임 관련 주요 규제 현황 및 개선방향
언론과법
2018 .12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국내외 아케이드게임 법제도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7 .04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게임물 등급분류의 문제점과 법적 과제
법학연구
2017 .11
게임산업의 발전과 규제에 관한 소고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의 현황 및 개선방향을 중심으로 -
공법학연구
2023 .05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모바일 게임 내 확률형 아이템의규제에 관한 연구
법학논총
2018 .01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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