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2020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커피전문점의 이미지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6 .01
AHP를 이용한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따른선택대안 평가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포지셔닝 분석을 통한 국내 커피전문기업의 중국 베이징 지역 내 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커피전문점의 시각이미지요소가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5 .06
프리미엄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체험이 즐거움, 플로우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갭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제품 및 서비스 평가
경영교육연구
2016 .12
베트남 유학생의 한국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2
저가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에 관한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6
선택실험법에 의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속성의 가치추정
관광연구저널
2016 .06
커피전문점의 소비자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5 .01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12
커피전문점의 감각마케팅이 PAD 감정,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Stimulus-Organism-Response 모형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커피전문점 선택속성별 속성수준에 대한 한계지불의사액 추정에 관한 연구 : 연령별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저가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글로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매장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Current Economy] 커피전문점의 묘한 급증세_고만고만한 커피전문점 왜 계속 생길까
더스쿠프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