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of Korean Products Among Chinese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국내소비자의 해외직접구매의 만족과 불만족 요인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21 .12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Effects of Website Characteristics and Delivery Service Quality on Re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18 .05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동향 분석과 우리나라의 정책 방향
무역연구
2016 .01
미국 거주 한국인의 미국제품 만족과 해외직접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학회지
2015 .11
Searching for Logistics and Regulatory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An Empirical Cross-National Study
The Asian Journal of Shipping and Logistics
2017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A Study on Effects of Repurchase Intention of Consumer Innovativeness and Website Characteristics: Focused on Consumer of Overseas Direct Purchase
산경연구논집
2021 .01
Buying Korean Products through Overseas Direct Purchase as a Distribution Means in China
유통과학연구
2021 .01
국내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해외직구 소비자 쇼핑추구성향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2 .02
해외직구의 기술수용이 사용의도 및 지각된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해외 온라인 개인 구매대행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에 대한 영향 요인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해외직접구매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한・중 소비자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국제상학
2019 .01
중국 해외 대리구매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해외직접구매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