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 모형 및 가설
4. 분석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중국 해외 대리구매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해외직접구매의 두 요소 : 자기효능감과 구매충동
유통과학연구
2018 .01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동향 분석과 우리나라의 정책 방향
무역연구
2016 .01
국내 해외진출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최고경영자역량 및 해외시장 환경특성이 해외진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20 .10
Searching for Logistics and Regulatory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An Empirical Cross-National Study
The Asian Journal of Shipping and Logistics
2017 .01
해외 역직구 비즈니스 모델 유형분류 및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중국의 해외구매대행 현황과 문제점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15 .02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국내소비자의 해외직접구매의 만족과 불만족 요인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21 .12
온라인 매칭 및 물류시스템이 역직구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국가신뢰의 매개 효과
무역학회지
2020 .06
미국제품 쇼핑만족도에 따른 해외직접구매 의도 및 타인추천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6 .01
Effects of Website Characteristics and Delivery Service Quality on Re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18 .05
소비자 특성이 해외직접구매 관심도 결정에 미치는 영향 : 물류인프라 및 시장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16 .09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해외직구의 기술수용이 사용의도 및 지각된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해외직접구매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한・중 소비자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국제상학
2019 .01
해외직접구매의 발전과정과 연구동향
통상정보연구
2020 .09
미국 온라인 식품시장 진출에 따른 고려요인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