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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게임 디자인을 위한 문화콘텐츠 활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Social User Experience Design for MMORPG Players in Social Anxiety Environment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게임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A STUDY ON THE METHOD OF CREATING MMORPG QUES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SNG와 PC Game의 디지털캐릭터 비교 분석을 통한미래방향 제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중국무협 캐릭터를 이용한 MMORPG캐릭터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MMORPG 내 캐릭터의 특성 및 행동 패턴에 따른 음악 생성 기법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반 모바일 자동차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AHP를 활용한 디지털 게임의 속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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