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ocial User Experience Design for MMORPG Players in Social Anxiety Environment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A STUDY ON THE METHOD OF CREATING MMORPG QUES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중국무협 캐릭터를 이용한 MMORPG캐릭터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Development of MMORPG Grinding Player Experience (GPE) Complex Scale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MMORPG 내 캐릭터의 특성 및 행동 패턴에 따른 음악 생성 기법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문화 콘텐츠를 응용한 중국 온라인(MMORPG)게임 디자인 연구 : 돈황벽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로의 스포츠게임 방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캐릭터의 조형적 특성에 따른 플레이어의 몰입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증진하기 위한 게이머 매칭 기법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7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대학의 게임그래픽디자인 교육과정 현황분석 : 미국과 한국의 교육과정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