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산업의 발전과 규제에 관한 소고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의 현황 및 개선방향을 중심으로 -
공법학연구
2023 .05
게임물 등급분류의 문제점과 법적 과제
법학연구
2017 .11
게임물 등급분류 국가가 하는 게 맞는가?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3 .03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한 게임물 등급제도에 관한 연구
한국범죄정보연구
2017 .01
이슈로 본 국내 게임물 등급분류의 역사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3 .03
게임물 규제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중독범죄학회보
2017 .0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인터넷게임 관련 주요 규제 현황 및 개선방향
언론과법
2018 .12
콘텐츠 등급분류제도에 대한 고찰
공법연구
2023 .06
온라인게임 이용시간 제한의 합리적 개선
법과 정책연구
2017 .01
게임과 관련된 자율규제 모델 해외 사례 - 일본의 확률형 아이템 및 미국의 DFS(Daily Fantasy Sport) 사례를 중심으로 -
외법논집
2017 .01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규제에 있어 정부의 역할: 게임물등급분류제도를 중심으로
정부학연구
2018 .0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새로운 법영역으로서의 게임법
저스티스
2015 .0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가상현실게임의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적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18 .11
모바일 게임 내 확률형 아이템의규제에 관한 연구
법학논총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