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리 서버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과 게임사의 대처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멀티 플랫폼 시뮬레이션 네트워크 게임을 위한 서버 프레임워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위한 영역 기반 하이브리드 구조의 대역폭 요건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서버 플랫폼 ‘작은 서버’ 의 제안 및 그 활용모델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상 징후 탐지 기법 조사 및 분류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게임 스트리밍 환경에서 최대 부하 균등 및 자동 프레임 레이트 조절을 위한 클라이언트-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Proximal Policy Optimization을 이용한 게임서버의 부하분산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게임의 테스트 프로세스에 따른 전문가 검토 및 분석 -밸런스 테스트를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7
성별에 따른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이미지 검색을 이용한 사진입력 게임 인터페이스 구현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10
C++를 이용한 Back-end 서버 성능 향상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클라이언트-서버간 거리 편차의 최소화를 위한클라이언트의 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 서버 클러스터에서의 서버의 CPU 전력 소모 최소화를 위한 클라이언트-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포톤 서버를 사용한 멀티게임 구현(Hide & Escape)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멀티미디어 서버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데이터 배치 및 전원 관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0